Today : 2014년 04월 16일(수요일)
포토뉴스
뉴스홈 > 포토뉴스 확대 축소 프린트
교차로 뉴스
뉴스와이어

환불 0%의 ‘마약비누’ 호주 프리미엄솝 밀카나, 5일 티몬 앵콜 판매

뉴스와이어 | 기사입력 : 2012-12-04 PM 01:15
(구리=뉴스와이어) 호주 스파케어 브랜드 밀카나(www.milkanakorea.com)가 지난 10월,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진행한 테스트 판매를 성공리에 마친 후, 티몬 앵콜 판매에 들어간다. 내년 본격적인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는 밀카나는 별다른 광고와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판매 열흘만에 초도 물량의 99%를 판매했으며, 마누카 허니솝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환불 0%, 판매기간 내 재구매율이 40%를 육박한다는 것이다. 환불 0건의 밀카나 마약비누는 12월 5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몬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을 구입한 티몬 고객(아이디 wendy2)은 “밀카나 비누를 사용하다 다른 비누를 사용하면 얼굴이 너무 당기는 느낌이 든다. 한번 사용하면 끊을 수 없는 마약 같은 중독성이 있다.”고 평했다. 티몬 관계자 또한 “제품 테스트 후, 우수한 제품력에 딜을 결정했지만 환불 0건이라는 기록을 달성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에 12월 5일경 밀카나 앵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티몬 판매가 종료된 후에도 본사로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내년 초 본격적인 론칭을 준비하던 밀카나 측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적지 않게 놀라고 있다. 이어 밀카나 관계자는 뷰티제품의 경쟁이 치열한 한국에서 생소한 브랜드임에도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이유로 우수한 제품력을 꼽았다. 피부에 자극적이고 유해한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만큼 전성분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세안 후, 피부에 당기는 느낌을 주지 않기 위해 약산성-중성의 산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 또한, 피부과 의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뷰티 블로거 , 뷰티 MD 등 뷰티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한 제품 테스트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아 꾸준히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밀카나의 프리미엄솝 앵콜 판매는 다가오는 12월 5일 티몬 육아 카테고리에서 판매 예정이다. 제품은 밀카나를 가장 대표하는 ‘고츠 밀크솝(산양유비누)’와 ‘마누카 허니솝(마누카꿀비누)’ 2종이며,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어린 아이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천연비누이다. 또한, 리본이 묶여있는 <밀카나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부담 없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브랜드 특징
99.8% Natural Soap from Australia

호주 내추럴 스파케어, 밀카나의 모든 제품은SLS, SLES, Sulphate 등의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등의 화학 방부제, 광물성 오일, 알코올, 인공 화학 향료와 색소 등 피부에 자극적이고 유해한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안정성 및 저자극성을 입증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카나는 피부에 자극을 덜고 세안 능력을 높이기 위해 독자적인 공법인 ‘Mild Balancing Technology’를 적용시켜 PH7의 이상적인 산도를 유지한다. 이는 건강한 피부상태인 PH5.5와 가까운 약산성-중성의 비누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의 더러움과 피지를 제거해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국내에서 성분만 수입하여 제조한 것이 아닌, 천연비누에 대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호주에서, 호주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원료로 만든 100% 호주산 완제품이다.

밀카나 소개: 호주에서 태어난 미세스 Milkana는 찬바람이 불 때마다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첫째 아이를 위해 직접 비누와 화장품을 만들어 쓰기 시작했고, 더 촉촉한 비누를 만들기 위해 우연히 아이가 마시던 산양유를 비누에 넣으면서 Milkana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미세스 Milkana는 호주에서 자라는 천연원료를 이용해 호주의 전통 비누 제조방식으로 비누를 만들어 현재까지 총 50여종의 비누를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천연원료로 만든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을 출시하여 호주의 건강한 스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현재 기사관련 이미지
호주 프리미엄솝 밀카나
호주 프리미엄솝 밀카나
출처 : 밀카나
본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 에서 제공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