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14년 07월 24일(목요일)
포토뉴스
뉴스홈 > 포토뉴스 확대 축소 프린트
교차로 뉴스
뉴스와이어

윈플스 공무원학원 ‘One-Stop 학습센터’ 운영

뉴스와이어 | 기사입력 : 2013-07-14 AM 10:00
(서울=뉴스와이어) 공무원 시험 전문 윈플스 공무원 학원(www.winpls.com)은 7월 18일부터 “One-Stop 학습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윈플스 공무원학원의 “One-Stop 학습센터”는 노량진에서 공부하는 공무원 준비생들이 무거운 책을 들고 자습실을 찾기 위해 허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줄여 학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윈플스 공무원 학원의 합격률과 수강률 1위 교수진이 로테이션으로 상주하며 자습실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1 학습 상담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1:1 학습상담 서비스는 혼자 공부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생겼을 경우, “One-Stop 학습센터”의 스케줄 표에 따라, 상주하고 있는 과목별 담당 교수에게 즉석에서 질문하고 모르는 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윈플스 “One-Stop 학습센터” 자습실의 경우 타 학원의 자습실과 달리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신청자 1명 당 2개의 책상을 배정하여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 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는 것이 윈플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One-Stop 학습센터”는 7월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노량진에 위치한 윈플스 공무원학원 승리관에서 선착순 250명에 한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이용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금번 윈플스의 “One-Stop 학습센터”는 노량진에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윈플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One-Stop 학습센터의 사용료는 1만원이며, 사용료는 여름철 에어컨 이용과 청소 등 관리비용으로 사용된다”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 등을 앞두고 어느 시기보다 중요한 여름을 보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합격을 위한 최고의 학습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자 One-Stop 학습센터를 기획하였으며, 윈플스의 이러한 양질의 서비스들을 통해 노량진 수험생 모두 올해 목표로 하는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윈플스 소개: (주)윈플스는 성인 교육분야의 회사로 7,9급/세무, 관세/법원,검찰직 등 전 직렬 공무원 시험의 온오프라인 강의와 교재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과목별 전국 최고 교수진과 함께 2013년 신규 오픈했다.

출처 : 윈플스
본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 에서 제공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