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14년 04월 17일(목요일)
뉴스홈 > 생활 > 복지 확대 축소 프린트
교차로 뉴스
뉴스와이어

함께하는 사랑밭, 중국 쓰촨성 지진 피해 구호 모금 전개

뉴스와이어 | 기사입력 : 2013-04-24 PM 03:36
(서울=뉴스와이어)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이 중국 쓰촨성 돕기에 나섰다. 지진이 발생한 지 사흘만인 4월 23일부터 두 달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모금활동을 시작한 것이다.

현재 쓰촨성은 강진으로 인한 사망자가 200여명, 부상자 1만여 명 등 계속해서 피해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수십만 명의 이재민이 계속되는 여진의 공포 속에 물과 생필품 등의 절대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중국지부는 쓰촨성 주민들은 물도 전기도 없이 노숙을 하고 있으며, 비상식량이 없어 며칠째 굶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특히 깨끗한 물과 식료품, 임시 거처할 장막 등이 부족하고 재해지역의 마흔 네 곳의 주유소가 지진으로 파괴, 기름이 부족해 물자수송도 어려운 형편이라고 현지 소식통이 24일 전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중국지부를 통해 실시간으로 쓰촨성의 상황을 보고 받고 있으며, 앞으로 두 달간 모금을 통해 현지에 필요한 물자를 지원해 피해복구에 전폭적으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중국 쓰촨성 대지진 후원은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www.withgo.or.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함께하는 사랑밭 긴급구호팀(070-4477-3804~5)으로 하면 된다.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 : 함께하는 사랑밭
본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 에서 제공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쓰기

인테리어&맛있는레시피

1 / 5 이전

자유게시판

더보기